Wednesday, February 7, 2018

큐브 - 자율 주행을위한 보안 플랫폼



Ini adalah sarana untuk mendeteksi lingkungan kendaraan otonom (juga disebut sebagai kendaraan tak berawak, kendaraan penggerak otomatis, mobil robot dan kendaraan darat tak berawak) dan memindahkannya tanpa masukan pengguna. Kendaraan otonom menggunakan berbagai teknologi untuk mendeteksi peripheral seperti radar, laser light, GPS, odometer, dan computer vision. Sistem kontrol yang canggih menafsirkan informasi sensorik untuk mengidentifikasi hambatan dan tanda terkait serta jalur navigasi yang sesuai. Kendaraan otonom harus memiliki sistem kontrol yang bisa menganalisa data sensorik untuk membedakan mobil yang berbeda di jalan.
Manfaat potensial dari kendaraan otonom meliputi berkurangnya biaya mobilitas dan infrastruktur, peningkatan keamanan, peningkatan mobilitas, peningkatan kepuasan pelanggan dan pengurangan kejahatan, kejahatan dan hacking, dan para ahli teknis mengatakan bahwa 'kendaraan yang terhubung dan otonom' - Profil mobil hacking Amerika Ada kekhawatiran bahwa teroris bisa menipu sebuah mobil untuk mendeteksi hambatan yang tidak ada dan mengerem jarak jauh. Ketika seorang hacker memasuki kendaraan yang terhubung ke Internet, dia dapat menonaktifkan kantung udara, rem, kunci pintu, dan bahkan mencuri kendaraan. Ini adalah penemuan para periset yang telah menemukan kekurangan dalam bagaimana komponen lain dari sebuah mobil yang baru terhubung berbicara satu sama lain.

이 해킹 중 어느 것도 아직 일반 차량으로 시연되지 않았습니다.그러나 자동차가 실제로 바퀴 달린 컴퓨터가되어 해커로부터 안전하게 지켜 지도록하기 위해 실제로 할 수있는 일은 무엇입니까?이 ICO 프로젝트는 CUBE에 전화를 걸어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그러나 사이버 보안은 자동차 산업에있어 커다란 도전입니다. 특히 차량에 점점 더 많은 운전자가없는 기술을 통합함에 따라 기업은 평생 보안을 관리 할 수있는 견고한 차량을 만들기 위해 협력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정말로 차를 정말로 확실하게하기 위해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냐?


CUBE 는 안전한 블록 체인 기술로 자동차 네트워크 및 자율 차량의 보안을 보호하기위한 기반입니다. 자치 차량의 역할 중 30 % 이상이 의사 소통에 달려 있습니다. 고속도로 제어 센터는 휠 및 브레이크 제어 장치가 고장없이 작동하는지 여부를 모니터링합니다. 차량 작동에 필요한 내비게이션 또한 통신에 달려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자율 차량과 관련된 문제 중 하나는 위험에 처한 네트워크 공격으로부터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네트워크에 대한 위험한 공격에 대한 기본적인 방어 메커니즘이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이 위험은 자치 차량의 가장 큰 문제입니다.CUBE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자율 차량 안전 문제를 해결합니다. Blockchain의 핵심은 기술을 확신시키는 것입니다. CUBE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자율 모바일 네트워크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자율 주행 차량의 운행에있어, 많은 IOT가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격자는 IoT 또는 중앙 고속도로뿐만 아니라 자치 차량의 네트워크에 액세스하려고 시도합니다. 동일한 정확한 문제에서, 감염된 바이너리의 해시는 SW 및 OEM 공급 업체가 서명 한 다중 서명 트랜잭션에도 포함 된 해시와 다릅니다. 이를 통해 차량은 감염된 SW를 업데이트하기 전에 쉽게 이러한 공격을 탐지 할 수 있습니다.


OEM 또는 SW 업데이트 공급자라고 주장하여 잘못된 업데이트 공유를 중지 할 수 있습니다. 노드 중첩이 OEM 일반 키 및 SW 업데이트 공급자를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공격자는 관련 엔터티의 일반 키와 연결된 개인 키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엔터티 중 하나라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CUBE는 블록 체인 기술 을 사용 하여 자율 모바일 네트워크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전통적인 BC를 자율 차량 안전에 적용하는 데는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습니다. 블록 체인 인스턴스 생성은 높은 오버 헤드와 낮은 확장 성을 가정합니다. Blockchain에서 사용되는 합의 알고리즘에는 중요한 컴퓨팅 리소스를 사용하는 어려운 퍼즐을 쉽게 풀 수 있습니다.모든 트랜잭션과 블록은 확실한 패킷 오버 헤드를 생성하는 모든 네트워크에 제공됩니다. 그 이상으로, 이는 참여 노드의 수와 함께 제곱으로 인상 패킷의 수가 증가하기 때문에 확장 성 문제를 야기합니다. 


CUBE는 일반적인 블록 체인과 개인 차단을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BC로이 전통적인 BC의 제한된 기술을 깨 버렸습니다. 느리지 만 더 높은 보안 수준이 필요한 경우 Public Blockchain을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일정 수준의 보안이 필요하지만 빠른 속도가 필요한 경우 사설 블록 체인을 사용하십시오. 자율 주행 차량의 운행에있어, 많은 IOT가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공격자는 자율적 인 자동차 및 IoT 고속도로 센터의 네트워크 및 악성 소프트웨어를 여러 대용량 차량에 주입 할 의도로 바이너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에게 액세스를 시도합니다. 해당 문제에서 감염된 바이너리의 해시는 multisig에 속한 해시와 다릅니다. T의 SW 및 OEM 업체에 의해 서명 ransactions. 이를 통해 차량은 감염된 SW를 업데이트하기 전에 쉽게 이러한 공격을 탐지 할 수 있습니다. 오버레이 결절이 OEM PK 및 SW 업데이트 공급자를 무시하기 때문에 OEM 또는 SW 업데이트 공급자라고 주장하여 잘못된 업데이트 공유를 중지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격자는 관련 엔터티의 PK와 관련된 개인 키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엔터티 중 하나라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AI 심화 학습 계층 두 번째 계층은 AI 계층입니다. 이 계층은 2019 년부터 부분적으로 적용되며 2020 년부터 상용화 될 예정입니다. 현재 네트워크 보안은 과거의 해킹 사례에서 사용 된 방법을 재사용하지 못하도록 패치를 수집하는 수동 시스템입니다. 큐브는 감독자 모드에서 과거를 수억 수천만 건의 위험한 공격 시나리오를 만들어 향후 공격에 대비 한 방어 시스템을 구축하는 주요 사례로 사용합니다. 자동차 네트워크 보안을 위해 내부 신경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큐브 침입 탐지 시스템은 아키텍처가 어떻게 활용되는지에 따라 차별적인 내부 아키텍처와 내부 생성 아키텍처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사전 학습 단계가 완료된 후, 감독 학습 (supervised learning)이있는 그라데이션 강하 방법을 사용하여 미세 조정이 수행됩니다. 블록 체인은 최초의 보안 방법으로 사용되지만 AI 기반의 보안 학습은 여러 가지 방어 시스템을 보장합니다. 


Quantum Hash Cryptography Layer
Blockchain은 적절하게 해시를 사용하여 보안을 강화합니다. 그러나 컴퓨터 성능이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해시 암호화가 제한 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Cube는 자율 차량에 대한 악의적 인 공격을 막기 위해 양자 암호를 개발합니다. 이 양자 암호는 자치권뿐만 아니라 Blockchain의 전반적인 기술 향상에도 기여할 것입니다.Cryptography Layer Desire이 열정은 2022 년부터 적용될 것입니다 


. 큐브의 양자 해시 기술은 간단한 해시 기술을 사용하여 블록 체인 전체에서 높은 수준의 보안을 보장 할 수있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Cube는 변화하는 양자 특성을 사용하여 보안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데이터가 수신하는 특성은 편광 각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데이터 특성은 악의적 인 공격이 발생할 경우 파괴됩니다. 


공기 시장의 CUBE 기술 시장 응용 프로그램 계획 (2018 년부터)
OTA 기술은 원격 자동차 소프트웨어를 원격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기술입니다. 자동차 소프트웨어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패치 성능과 버그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CUBE는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하는 OTA 기술로 원격 진단 및 설치 소프트웨어와 기존 자동차 소프트웨어의 버그 패치를 원격에서 제공합니다. 


Autonomous Vehicle Security Platform (2019) 2019 년
까지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한 자동차 보안 플랫폼 기술을 판매 할 계획이 있습니다. 두 가지 주요 판매 모델에는 CUBE 기술 라이센스 판매 및 응용 기술 판매가 포함됩니다.




투명성 정책

CUBE는 투명 작업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따라서 Cube는 다음과 같이 투명성 정책을 수립하였습니다. 
1) Cube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5 개 회계 법인의 투표를 통해 공정한 감사를받습니다. 
2) 큐브는 기부자들과 함께 회사의 운영 상태를 공유하기 위해 매월 운영 및 재무 보고서를 발행해야합니다. 
3) 개발자와 같은 신입 사원 채용시 Cube는 후보자의 포트폴리오를 면밀히 검토하고 보상 정책을 자신의 능력에 맞게 설정하고 검증 프로세스를 구현해야합니다. 
4) Anggaran perusahaan harus dikontrol secara ketat untuk mengoperasikan dan mengelola perusahaan tanpa tambahan dana lebih dari tiga tahun.

Kebijakan Penilaian Token

Cubes dioperasikan sebagai berikut untuk melindungi kontributor dan memberikan hasil yang lebih baik. 
1) Eksekutif kubus harus terikat pada sistem penguncian yang berarti mereka tidak dapat menjual token selama satu tahun. Kebijakan lock-up dirancang untuk memastikan bahwa manajer manajemen hanya menerima kompensasi yang memadai setelah manajemen perusahaan berkembang dengan cukup. 
2) Kubus harus benar-benar mengontrol penggunaan anggaran mereka untuk memastikan kenaikan nilai token kubus yang mantap. Setidaknya dua pertiga dari anggaran awal harus tetap ada setelah satu tahun pendanaan. Untuk menggunakan lebih dari sepertiga dari anggaran awal untuk satu acara memerlukan persetujuan setidaknya setengah dari dewan dan kontributor yang berpartisipasi dalam polling terseb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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